안녕하세요 세컨스킨입니다.
홍이영 고객님 문의 답변 드립니다.
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해당건 확인해보니 반품(환불)이 아닌 교환요청한 부분으로 확인됩니다.
또한 교환상품의 경우 CJ대한통운 359986635061 9/10일에 교환상품 발송완료 된부분으로 되어 교환완료가 되었습니다.
교환 상품 꼼꼼히 검수하여 출고해드렸는데 혹시 교환 받으신 상품도 불량이신걸까요?
-고객센터 : 02-6111-5000
-상담시간 : 오전 10 ~ 오후 4시(토,일,공휴일제외)
-점심시간 : 오후12:00~오후1:00(연락제외)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※ 댓글로 추가로 남겨줄 시 확인이 안되므로 꼭 새로 글작성하여 문의하기 남겨주세요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도대체 회수는 언제 하시는거예요~!!!!!
ㅡㅡ
환불요청도 드렸는데~!!!
게시글 확인은 하시는 거예요~?!!!
처음부터 검수 잘 하셔서 상품을 보내셔야지~!!!
구멍난 제품을 보내놓고 아직까지도 회수도 안되고 있으니~!!!
빠른 응대 바랍니다~!